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뱅크 자유적금/ 카뱅 적금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by 타임포미 2022. 10. 9.
728x90

요즘 금리가 높아짐에 따라 적금에 관심 갖는 분도 많아졌는데요

그 중 적금 가입에 대면할 필요도 없고 모바일로도 간편히 가입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적금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금리보고 하나 가입해두었어요 ㅎㅎ

 

카카오 자유 적금

우선 카카오뱅크 어플이 없으시다면 카카오뱅크 어플 까시고 입출금통장을 하나 만들어두셔야 합니당

만드셨으면 화면 제일 하단에 점3개를 탭하시고 자유적금을 선택합니다

저는 세이프박스나 저금통 기능도 너무 유용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고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유적금을 선택하시면 요렇게 적금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적금 금리가 무려3.5%입니당!

게다가 1년만 가입하여도 저 금리이고 자동이체를 걸어두면 3.7%금리가 됩니다

2년으로 가입하기를 선택해보니 3.8%까지 늘어나더라구요

처음이신 분들은 우선 1년씩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신청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가입할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자동이체를 할지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하지 않고 자유로 넣고 싶을 때 넣어도 되는 상품이다 보니

해지해야할 위험도 낮아지는 것 같아요

월300만원까지는 추가납입도 언제든지 가능하구 

급할 땐 긴급출금을 2회까지 허용해주니 안할 이유가 없어용

 

실제로 저도 카카오 적금 들고 있고 잘 유지하고 있어요

적금 가입,해지,중도인출까지 핸드폰 하나로 가능하니 요즘 젊은세대들에게 딱인 것 같아용

금리도 높고 간편하니 저는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글들도 한번 둘러보세용ㅎㅎ

https://thanksday.tistory.com/40

 

7급 9급 공무원 월급 봉급표 / 공무원 수당

공시생들이나 예비공시생 등등 공무원의 월급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뉴스나 기사 등에는 항상 공무원 평균 월급이 얼마다 식의 내용들이 많은데 전직 공무원으로서 급수, 호봉

thanksday.tistory.com

https://thanksday.tistory.com/38

 

휴면계좌 조회 통합조회 시스템 / 숨은 내 돈 찾기

살다보면 내가 만들었는지도 몰랐던 계좌, 가입한지도 몰랐던 보험 등등이 있죠 까먹고 살다다 발견하면 꽁돈이 생긴 것처럼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잠자고 있는 나의 휴면계

thanksday.tistory.com

 

댓글